본문 바로가기
정직한 리뷰

아이허브에서 산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파우더 후기/리뷰 - 맛이 참..그래요

by 아이고메 2021. 10. 6.
반응형

1. 구매 인증: 

구매처 - 미국 아이허브

 

 

 

 

 

 

 

 

2. 중요한 결론부터:

 

이런 분들께 추천한다:

1) 맛 신경 안 쓰고

2) 가성비를 더 중요시하고

3) 다른 단백질섭취했을때 배가 아파서 다른 걸 찾아보고 있는 사람

 

 

 

 

 

 

재구매의사:

없음.

 

 

 

 

 

 

 

 

 

 

 

 

3. 사용후기 (요약)

9월 초에 구입. 약 한달째 먹는 중. 글을 작성하는 지금도 마시는 중!

원래 먹던 프로틴이(Aldi's 꺼) 있는데 동물성이라 배가 좀 아팠다. 아몬드 우유랑 먹어도` 더부룩하길래 식물성을 알아보다 아이허브 브랜드인 데다 세일도 하고 있어서 믿고 구매!
시나몬 & 초콜릿 두 가지 맛을 구매함.

 

 

A. 배송:

미국은 배송이 느린데도 일주일 이내 도착함. 아주 만족.

 

B. 맛:

* 초콜릿-.. 진짜 애매한 맛이다.  일단 초콜릿은 미숫가루 맛이 난다. 옛날 생식 맛도 나고. 일단 초콜릿은 아니다.
* 시나몬- 먹고 있으면 이게 무슨 맛이지.. 잘.. 모르겠는데.. 시나몬 맛은 아니다.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이상하게 먹기 거북한 맛은 또 아니다.

 

C. 퀄리티/성분:

내가 프로틴을 볼 때 보는 건 프로틴 그램, 설탕, 그리고 탄수화물 정도다:
* 프로틴- 20g:  어차피 한 번에 흡수되는 프로틴이 20~25그람이라서 합격
* 설탕- 1g: 그래서 맛이.. 하하하
* 탄수화물-5g:  엄청 유명한 단백질 보충제 "골드 스탠더드"와 비교했을 때 1그람 차이.  합격

 

4. 효과:

몸 키우려고 먹는 건 아니지만, 다른 단백질과 같은 느낌 받음. 운동 후 먹으면 몸이 먹는 느낌 + 하체 후 근육통 줄음 등

 

 

 

 

 

 

 

4. 끝으로

저 가격에 감동할만한 단백질을 기대한건 아닌데 맛이..아 참 아쉽고..그렇다.  골드 뉴트리션 개발팀은 맛을 신경안쓰나? 아무튼, 미숫가루같은 초콜릿과 알수없는 맛을 가진 시나몬맛을 안고치면 재구매의사는 없다.  돈 더주고 좀 더 맛있는걸로 먹어야지. (식물성 단백질이 동물성 웨이 프로틴보다 조금 더 비싼듯하다.)

맛이 밍숭맹숭 별로라 매일 먹어야 하는데 그 과정이 즐겁지가 않다.  그리고 우유랑 잘 섞이지도/녹지도 않고.

 

맛이랑 가성비 둘다 신경쓰는사람에게는 차라리 Aldi's 프로틴 파우더를 추천한다. (사진 아래) 성분도 좋음!

그런데 구글리뷰보면 맛이 조금 인위적이라는 리뷰도 있다.

어쨋던 프로틴 알아보는중이라면 이게 프로틴도 30g에 가격도 괜찮아서 ($20) 시도해 볼만하다고 생각한다.

+유당불내증? 있으면 배아플 수 있음.

 

 

 

 

 

 

 

미국에서 구입 가능한 식물성 단백질 추천받습니다..

좋은 정보 우리 다 같이 알아요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