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직한 리뷰

[리뷰] 헤일리 비버가 극찬하는 EltaMD 얼굴 톤업 크림 - 1년째 사용중인 후기

by 아이고메 2022. 7. 31.
반응형

오늘은 짧게 제가 사용하고 있는 EltaMD Tinted Face Sunscreen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튜브형으로 구매했습니다.

 

먼저, 저는 이전에 EltaMD에서 나온 선크림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저는 선크림을 아직까지도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글 쓰는 지금도 사용하고 작성하는 중입니다 하하)

 

-EltaMD의 선크림은 제가 피부과 암 검사를 받으러 간곳에서 피부과 닥터가 홍조가 있고 가끔 뾰루지가 올라오는 제 피부를 보고 추천해주신 제품입니다. 혹시 선크림 알아보시는 분들은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같은 EltaMD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위의 제품과 다른점있다면 tinted face cream이라 (색이 있는 로션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얼굴의 잡티나 피부의 전체적인 톤을 정돈해준다는 거예요. 

 

 

제가 약 1년 사용해본 바 EltaMD Tinted Face Cream 사용 후기는 이렇습니다.

1. 잡티를 다 가려주지 않습니다. 짙은 주근깨나 점 완벽하게 커버안됨.

2.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과 비교했을때 커버력이나 지속력이 떨어집니다.

3. 하지만 바르고 나면 확실히 얼굴톤이 정리된,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4. 저는 이 크림을 바르기전에 따로 프라이머나 컨실러를 바르지 않습니다.

5. 피부가 간지럽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 보통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바르면 피부가 근질근질해요.)

6. 피부트러블이 나지 않습니다.  저는 평소 화장을 안 하는 편인데요, 회사를 가는 날이나 그냥 좀 깔끔하게 꾸미려고 하는 날 바르는 용도로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타 화장품은 아무래도 안 쓰다가 쓰면 다음날 뾰루지가 올라온다던가 하던데 이 제품은 그렇지가 않아요.

7. 꾸안꾸를 추구하는분들, 화장품 여러 개 바르기 귀찮은 분들, 그리고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알고 보니 저스틴 비버의 아내이자 모델인 헤일리 비버도 이 제품을 가장 아끼는 제품 Top 3로 틱톡에서 소개했더라고요. 정말 헤일리 비버처럼 피부가 깔끔한 사람은 진짜 이 크림 하나면 화장 끝일듯싶습니다. 가릴 게 없으니 뭐 이거 하나만 해도 프라이머에 쿠션에 하이라이터 한 것처럼 보이네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 좋은 사람이 부러워지고 있습니다.

출처-헤일리 비버 틱톡

 

 

 

이 제품의 정식명칭은 아래와 같습니다. 굉장히 기네요.

EltaMD UV Elements SPF 44 Tinted Moisturizer for Face with SPF, Tinted Mineral Sunscreen Moisturizer for Dry Skin, Hydrates Dry Skin, Oil Free Face Moisturizer, Dermatologist Recommended, 2.0 oz Tube

가격은 약 4만원정도로, 저는 매일 화장하는 게 아니라서 한번 사면 1년은 거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제가 구입할 당시 두컬러로만 나왔는데 색상이 타 파운데이션처럼 뙇! 하고 나오는 게 아니라 엄청 고민하면서 색상을 고르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제 피부톤과 가장 비슷한 걸 골랐습니다.

 

커버력을 중점으로 두시는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점이나 주근깨같은게 완벽하게 가려지지 않습니다. (다크서클은 가려져요! 하하하!)

하지만! 피부 전체톤을 고르게 해주고 깔끔하게 해 주는데 매우 자연스럽게 피부 정돈을 해주는 크림이라 저는 애용하고 있어요.  제 남편 같은 경우, 다른 화장을 하면 얼굴에 뭘 발랐다는 걸 알아채는데 이 톤 업 크림은 '음 예뻐졌는데 왠지 잘 모르겠다' 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꾸안꾸에는 최적인 듯싶습니다.

 

 

저처럼 화장을 즐기지는 않으나 기본은 해야겠다고 느끼는 분들, 화장이 귀찮은 분들 혹은 그냥 가까운 거리에 간단하게 피부 정돈만 하고 나가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eltaMD Tinted Face Cream 제품 링크는 아래 달아놓을게요. 다른 분들의 리뷰도 참고하시고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

https://amzn.to/3PNyXFW

 

Amazon.com

Enter the characters you see below Sorry, we just need to make sure you're not a robot. For best results, please make sure your browser is accepting cookies.

www.amazon.com

 

반응형

댓글